MEDICNC

Campaign

Camapign

e-MR

MR이 의사에게 detailing하는 것처럼, e-MR은 온라인상에서 의사회원들에게 detailing 하며 relationship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정된 주기에 따라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KOL 강의, 애니메이션, 드라마, 퀴즈, 제약사 CI 홍보, 공익연계마케팅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e-MR 도입의 장점

방문 고객에 대해 MR과 double cover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에게도 약물정보 디테일링 가능

기대효과

CP (Compliance Program)를 준수하면서 비용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영업 활동 전개 가능
총 디테일 수 (Volume) 증가
신규/기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접점 (MOT; Moment of Truth) 마련
단기간 내 브랜드 인지도, 처방 선호도 제고

이벤트

이벤트는 특정 제약사, 브랜드 및 상품정보를 e-브로셔, 동영상, 이벤트(퀴즈, 퍼즐게임, 댓글 이벤트,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콘텐츠로 메디게이트의 의사회원들에게 전달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벤트 서비스의 장점

제품의 Key Message, 약가 정보, 보험급여기준 등의 정보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약사의 제품 정보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