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NC

Campaign

Camapign

의학정보

MR이 의사에게 detailing하는 것처럼, 의학정보는은 온라인상에서 의사회원들에게 detailing 하며 relationship을 형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정된 주기에 따라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으며, KOL 강의, 애니메이션, 드라마, 퀴즈, 제약사 CI 홍보, 공익연계마케팅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의학정보 도입의 장점

방문 고객에 대해 MR과 double cover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에게도 약물정보 디테일링 가능

기대효과

CP (Compliance Program)를 준수하면서 비용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영업 활동 전개 가능
총 디테일 수 (Volume) 증가
신규/기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접점 (MOT; Moment of Truth) 마련
단기간 내 브랜드 인지도, 처방 선호도 제고

이벤트

이벤트는 특정 제약사, 브랜드 및 상품정보를 e-브로셔, 동영상, 이벤트(퀴즈, 퍼즐게임, 댓글 이벤트, 사진공모전) 등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콘텐츠로 메디게이트의 의사회원들에게 전달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벤트 서비스의 장점

제품의 Key Message, 약가 정보, 보험급여기준 등의 정보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약사의 제품 정보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